Our Story
2024년, 10년 동안 한국에서 스페셜티 커피를 탐구하고 로스팅해온 전희성 대표는 다음과 같은 질문을 갖게 됩니다.
“커피 한 잔으로 사람들에게 진정한 풍요로움과 자유를 선사할 수는 없는 걸까?”
이 작은 물음이 마음속에 심어져 자리 잡았고, 그 씨앗이 자라 “SOWN”이라는 브랜드로 피어났습니다.
SOWN(소운)은 밭에 심어진 작은 씨앗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땅속에 심어진 씨앗은 눈에 바로 보이지 않지만, 시간이 지나면 열매를 맺어 우리에게 달콤함을 선사합니다.
마음속에 품은 꿈도 이와 비슷합니다.
지금 당장은 눈앞에 보이지 않더라도 삶이라는 양분을 받아 언젠가 근사한 현실로 자라납니다. 작은 씨앗이었던 커피 원두가 깊은 향과 풍부한 맛으로 커다란 즐거움을 선사하는 순간처럼, 꿈도 결국 이루어지기에 우리는 더 자유롭게, 더 넓게 생각할 수 있어야 합니다.
꿈을 이루는 여정 속에서,
SOWN의 한 잔의 커피가 당신의 삶에 풍요로움과 자유를 선사하길 바랍니다.
What we do
우리는 커피 한 잔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SOWN은 단순히 커피를 만드는 것을 넘어, 한 잔의 커피를 통해 진정한 즐거움을 전달하는 일을 합니다.
예술적인 생두를 찾아서
자연이 빚어낸 커피의 아름다움을 찾아 세계 각지의 농장을 직접 탐방합니다. 각 지역의 테루아와 농부들의 정성이 만들어낸 최상의 결과물 중에서도,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생두만을 엄선합니다.
개성을 살리는 로스팅
선별된 각 생두의 개성을 최대한 끌어올리는 맞춤형 로스팅을 진행합니다. 10년간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온도, 시간, 화력을 섬세하게 조율하여 생두 속 복합적인 풍미를 작품처럼 완성합니다.
시각으로 전달하는 커피 맛
각 커피의 고유한 캐릭터와 풍미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시각적 경험을 만듭니다. SOWN은 각 커피에 맞는 섬세한 오리지널리티를 시각적 경험에 부여합니다. 패키지를 보는 순간부터 그 커피가 선사할 경험을 예상할 수 있도록 커피의 본질을 시각화합니다.
SOWN의 커피를 마시는 그 순간,
일상 속에서 진정한 풍요로움과 자유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커피 한 잔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Our People
HUI SEONG JEON 전희성
Founder, CEO, Head roaster
Contact
EMAIL & WHOLESALE (사업자 도매문의)
INSTAGRAM
SHOWROOM
6, Hyoreong-ro 74-gil, Seocho-gu, Seoul, Republic of Korea